Loading
2015. 11. 26. 23:17 - sapauc

EQ900 스파이샷 그리고 신형 K7




제네시스 EQ900 스파이샷 공개








최근 제네시스 브랜드 런칭쇼에서 베일이 씌워진 채로 DRL 만을 켠채 EQ900을 공개 했는데요

오늘 제네시스 EQ900 의 사진이 Auto Tribune 을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보는 사람마다 뒷태가 참 예쁘다고 말하네요. 기존 에쿠스의 조형을 잘 계승하면서 한층 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한것 같습니다.

앞은 헥사고날 그릴 디자인을 잘 유지하면서 헤드램프의 뛰어난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키는것 같습니다.

최근 피터슈라이어가 기아 현태 디자인 총괄 부사장으로 가면서 기아디자인이 좀 퇴보하는 느낌이고 현대차의 디자인이 물이 오른듯 합니다. 동커볼케의 영입으로 더욱더 멋진 디자인을 뽑아줄것이라 기대합니다.







아래는  K7 의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조화되어 단단해보인다기 보다 여기저기서 가져온 헤드램프, 안개등 , 그릴을 어울리지 않게 조합한 느낌이 드는것을 왜일까요..  헤드램프 바깥부위의 각진 선이나 4 point 형태의 DRL 도 좋은 느낌을 주는것 같진 않습니다. 

Z형태의 DRL 을 사람들이 편안하게 받아 들일수 있을지 우려도 됩니다. 






 오히려 이전세대의 디자인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대중에 의해서 판단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15/11/18 - [Transportation Design] - 루크 동커볼케 현대 디자인 센터장 (전무) 임명


2015/06/28 - [Transportation Design] -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 2.0 에 대해..


2015/06/26 - [Transportation Design] - 현대차 , 전 람보르기니, 벤틀리 디자인 총책임자 루크 동커볼케 영입설 , 그의 과거 업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