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6. 17:51 - sapauc

Nas torrent 머신으로 활용 - 외부에서 Transdroid 를 이용해 원격으로 토렌트 추가 하기

버팔로 Nas에 포함된 토렌트 클라이 언트는 안드로이드의 transdroid app 을 이용하면 활용성이 극대화됩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토렌크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magnet 주소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transdroid app 이 미리 설정된 nas 의 torrent client 로 해당 토렌트 정보를 전송하여 NAS에서 원격으로 토렌트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앱에서는 속도 확인 , 다운 정지 시작 그리고 일부 파일을 제외하고 다운받는 등의 기본적인 하지만 필수적인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또한 토렌트 검색도 지원하며 bitsnoop , mininova 등의 사이트에서 검색도 앱 내부에서 지원하며 검색결과를 터치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게 됩니다.

저의 경우 퇴근길에 원하는 자료를 미리 다운 걸어두고 집에 와서 보거나 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속도가 잘 안나오는 외국 시드의 경우 장기간에 걸쳐 다운받을때 nas 의 토렌트 클라이언트에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일단 소음과 전기사용량이 적으니 부담이 없어 항상 켜놓고 사용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고급설정에서는 집내부에서 nas 와 동일한 network이용시를 배려하는 로컬네트워크 세팅기능 또한 있습니다. 외부 네트웍과 동일한 상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http://www.transdroid.org

에서 다운 가능하며 한글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