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0. 17:22 - sapauc

보급형 시카고 피자 -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






저렴한 가격때문에 집앞에 있는 피자마루에서 종종 시켜먹곤 합니다.

오늘 시키려고 보니 신메뉴가 추가되었더군요.

무려 시카고 피자라니 ㄷㄷ



제가 주문한 메뉴는


입니다.






스테이크와 기타 다른맛도 여러가지 준비돠어 있습니다.




리얼 치즈 시카고 오리지날을 시켜야겠네요..
그럼 오늘 먹은건 리얼 치즈가 아니라 페이크 치즈였던것인가.....




일단 전화주문을 하고 받아왔습니다.
일단 프리미엄 라인이라 그런지 가격도 비싸고 기존 포장지로는 두꺼운 시카고 피자의 느낌을 전달 할 수 없다고 판단 했는지 포장박스가 두꺼워지고 세련되어 졌네요.




자 피자의 모습입니다.
적잖이 당황한게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잇어 왠 슈크림 빵 느낌이 ....






저는 머릿속으론




이런 비주얼을 기대하였으나..


현실은


그래도 치즈는 역시 풍부합니다
기존 피자마루 피자에 비해서요..



그리고 치즈의 풍미가 좀 약하다는...

리얼치즈가 아니라 그런것 같습니다

천원 차이로 리얼과 페이크를 나누다니...



기대에는 못미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를 주문해봐야겠네요.